맛집이야기

우진해장국 웨이팅? 우진해장국 맛집 인정합니다

해피밀:D 2022. 8. 18. 14:52

오늘은 제주도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름하야 "우진해장국"!

이미 익히 알려져있고 수많은 웨이팅으로, 우진해장국 웨이팅..!

이 관건인 이 맛집인데요 직접 방문해서 웨이팅이 어떠했고 처음 맛보는 고사리해장국은 어떠했으며, 우진해장국이 진정한 맛집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진해장국
제주 제주시 서사로 11

매일 06:00-22:00

아주 이른시간부터 여는 우진해장국이었네요! 해장국 답게 전날 과음 후, 바로 제대로 해장하셔야겠다 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이겠어요

연중무휴의 우진해장국은 전국택배까지 가능한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대충 가게 사이즈를 어언 감안하니 50명 이상은 족히 수용가능한 집 같았어요!

호다닥 우진해장국 앞 전용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가봅니다. 주차장 걱정하시는 분들은 전혀 우려치 않아도 되는 넓은 크기의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우진해장국 웨이팅!

제가 방문한 때가 평일 8시 다되어가는 시점이었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주차장도 널널했기도 한데다가, 도착해서 빈자리가 곳곳에 보였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비하고 자리 안내받는 데에는 20분 정도 걸렸어요! 보통의 우진해장국 후기를 찾아보았을 때 2시간 웨이팅이었다...! 라는 후기를 보면 이정도는 양반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제가 받은 대기번호는 625! 과연 이 번호가 오늘 왔다간 테이블 번호일까요? 이걸 환산하면 $$$$$$$$.....우와.... ㅎㅎㅎ

고사리육개장 10,000
사골해장국 10,000
몸국 10,000
녹두빈대떡 15,000

메뉴판을 따로 찍지 못해 위를 참조하시면 되실거에요! 너무 배고픈 나머지 착석과 동시에 주문!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나온 메인메뉴 고사리육개장!

정말 진국이에요 왜 맛집이라고 하는 지 인정하는 곳입니다! 정말 몸 뜨끈하게 보신하는 느낌도 들고, 언제나 어디서나 중간은 가는 고사리해장국, 그리고 정말 지이이이인하게 우려진 고사리와 고기의 조합의 국!

밥까지 비벼 다먹고 배부른 정도의 양이라고 할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정말 맛집 인정입니다! 너무나 잘 먹었어요

육개장으로는 아쉽다! 이 맛집에서 다른 메뉴도 꼭 맛보고 싶다하여 배부를 걸 알면서도 주문해본 녹두빈대떡
정말 비주얼이 다했지 않나요?

적당히 타탁타탁 바삭바삭하게 익혀진 겉표면, 그리고 살짝 찢어 한입 물었을 때에 촉촉한 빈대떡 속!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제주 도착하자마자 첫일정으로 방문한 맛집이었는데, 10점 만점에 10000000점입니다.

남녀노소 만족할 맛집으로 다음 제주 여행때도 방문하려구요! 그럼 이렇게 후기를 남기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