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하와이 항공권 얼마가 적정일까? 마일리지항공권부터 패키지까지 알아보기

해피밀:D 2023. 4. 15. 21:2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와이 여행경비를 대략적으로 환산하고 예산을 잡아보고자 합니다.

우선적으로, 이것만 결제해도 여행은 가게 되어있다! 바로, 비행기표가 제일 문제죠 ㅎㅎ
 
그럼, 이 비행기표도 어떻게 어떤 시간대에 결제해야 보다 가성비있게 ,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하와이항공권 검색하기

 
1.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에서 캐시삭제를 하거나 시간대를 달리해서 확인하면 때마다 비행기가격이 달라진다는 말이있는데

아래는 토요일 저녁8시경 확인해본 호놀룰루행 비행기표에요!
 
하와이안항공으로 직항 왕복 152만원, 아시아나항공으로 163만원 정도 환산되어지네요

스카이스캐너

대한항공으로 알아보았을 경우에는 204만원까지 올라가서 좀 부담이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대한항공은 대한항공인가 봐요 ㅎㅎ

스카이스캐너 하와이항공권

 
 
2. 하나투어 
 

하나투어 하와이 항공권

패키지 기준으로 검색해 볼겸, 하나투어로 들어가 검색해봤더니 스카이스캐너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아마 주로 카드할인혜택이 들어가서 위 가격대보다 10만원 정도씩은 저렴한 것 같은데,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최대로 이용해서 결제하는 것도 좋겠죠 ㅎㅎ
 
 
 
3. 마일리지 항공권

아시아나 하와이 항공권

이번엔 마일리지 좌석승급 가능한 기준으로 한번 알아보았어요
 
아시아나 공홈에서 알아본 바로, 4,560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좌석승급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때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비즈업글을 위해서는 전화로 재차 확인하고 진행해야한다는 점!
 
가능하다면 처음부터 프레스티지를 구매하면 좋겠지만 여유분이 잘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참 제대로 이용하려면 시간도 돈도 들여야 하는 현실 .. ㅎㅎ

아시아나 항공권

비즈니스 유상항공권으로 살펴보니 왕복 기본으로 1석 - 5석 정도 남아있는 것으로 봐서는 업글 확률이 적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마일리지 항공권 전용으로 알아보았어요

마일리지만 사용해서 항공권을 구매하려고 하니 극성수기라 또 마일리지가 50%할증에다가 좌석도 없네요..!

코로나가 거의 종식되어가는 현 상황에서 보다 빠른 움직임이 필요했나봅니다 ㅎㅎ
 
비즈니스는 이번기회에 쉽지 않을 것 같고, 마일리지항공권 역시 다음기회로..!
 
 
 
4. 패키지 항공권
 
이번에는 숙소+항공기준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패키지 기준으로 인당 450정도 잡았을 때 5인 기준 2,250만원!

위 여러 사이트 평균 하와이 직항 항공권이 160만원한다고 가정하고 5인기준 800만원 , 같은 숙소를 예약하면 하루에 150만원 * 5일 = 750만원,

총 1,550만원으로 또, 각각 끊는 것이 저렴하기도 하네요 
 
하지만 패키지에는 각종 체험이나 서비스비용, 및 가이드까지 들어가는 것을 감안했을 때 700만원 / 5인 = 140만원정도 낼 값어치가 있나 환산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