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용산 맛집 쌤쌤쌤 SamSamSam 핫한 감성 샌프란시스코 다녀왔습니다.

해피밀:D 2022. 7. 12. 07:16


오늘은 아주 핫한 맛집 쌤쌤쌤 SamSamSam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SamSamSam 쌤쌤쌤
용산대로 한강로2가 47-3


매일 11:00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30

이날은 정말이지 비가 어마무시 무조건 하늘에 구명은 뚫렸다에 건다! 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정말 많은 비가 온 날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굴의 의지를 뚫고 그 많은 비를 헤치며 도착한 쌤쌤쌤!

5시 즈음부터 웨이팅을 받기 때문에 그 전부터 웨이팅 등록을 위해 서있어야 해요

입장은 정확하게 5:30 분에 들여보내주시더라구요


정말 입간판 마저 힙하면 어떻게 하라는 거죠

Since 2021, 정말 생긴지 1년정도 채 안될 수도 있는 매우 신상 맛집, 쌤쌤쌤입니다.


이렇게 테라스 자리도 느낌있게 배치되어 있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웨이팅 1번으로 등록된 데에 행복감을 느끼며 테라스에 앉았을 테지만, 이 날은 정말 폭포가 쏟아졌기 떄문에 하는 수 없이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쌤쌤쌤웨이팅 1번을 get 한 비결은 4시 반정도까지 도착했어요

평소에는 이보다 일찍와야 한다고 해요. 정말 이 날은 아무도 없을 줄 알았거든요 ㅎㅎㅎ


안쪽에도 매우 힙한 인테리어,샌프란시스코!를 물씬 느끼게 하는 툭툭 걸쳐놓은 듯한 인테리어가 더욱 눈에 띕니다.

정말 여기서만큼은 해외에서 레스토랑에 온느낌이었어요

너무나 배고팠던 나머지 주저할 시간 없이 바로 첫 메뉴 나옵니다

첫 메뉴는 뇨끼로 시작해보았어요

뇨끼가 어디 갔냐고 물으신다면 대답해주는 것이 인지상정 ㅎㅎㅎ

저 고로케 처럼 생긴 것이 모두 뇨끼에요 뇨끼를 살짝 튀겨 만든 것으로, 오리지날 뇨끼에 저는 한 표


곧이어 다음 메뉴는 라자냐 등장입니다

넓적한 파스타 면이 겹겹이 쌓여 마치 크레이프 케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전체적인 베이스는 토마토에요

딱 늘어놓고 보았는데 이렇게나 완벽한 조합!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은 잠봉뵈르 파스타!

정말 색다른 맛이었어요! 미소소스와 잠봉뵈르를 섞어 요리된 파스타로, 지금까지는 1등입니다.


비주얼 자체가 한몫하는 인스타에 올리기 좋은 파스타라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많이 시키는 것 같았어요

이번에는 쉬림프파스타주문! 후기 중에서 새우탕 맛이 난다! 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토마토 베이스라고 예상한 것과 상이한 맛이나는 쉬림프파스타였습니다. 

 

직원분이 추가로 이야기를 해주시는 것은 동남아 느낌을 물씬 담아 요리한 것으로,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스테이크! 스테이크와 감자튀김인데 감자튀김이 정말 도톰하니 맛있었고 스테이크도 적당한 굽기로 구워주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먹다보니 스테이크가 좀 질긴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고, 색달랐던 것은 버터와의 조합! 스테이크와 버터의 조합으로 한 입 했는데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잘 먹었답니다!

버섯이 잔뜩 들어갔고 이름모를 재료들과 아보카도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리조또였어요!

 

이 역시도 새로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총평! 을 하자면 양이 전체적으로 다 조금 작다라는것이 흠이였어요 😥하지만 감성은 그 누구보다 요즘 세대를 저격했으며, 전체적인 메뉴 양만 제외하면 다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럼 용산 방문시 쌤쌤쌤을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