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제주 흑돼지 맛집 교래흑돼지 다녀왔어요

해피밀:D 2022. 8. 19. 05:06

안녕하세요
제주 흑돼지 맛집은 많고도 많고 이젠 제주까지 가지 않아도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그 대단한 맛집을 찾아내었습니다! 이름하야 "교래흑돼지"

찾아보니 제주 교래흑돼지는 본점이 조천쪽에 위치해 있고, 표선점, 성산일출봉점이 있네요! 제주 동쪽 흑돼지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편리하게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교래흑돼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4길 73

교래 흑돼지, 우선, 이 문구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안드시고 그냥 가시면 후회하는집! 맛없으면 돈 안받는 집!" 이렇게까지 말하기 쉽지 않잖아요 😄 그렇게 방문하게 된 이 곳, 교래 흑돼지입니다.

들어와 착석하여 메뉴판을 살펴보려고 고개를 들어보니 또 다른 문구가..!

'구름처럼 몰려와 돼지처럼 먹는집! 고기 그램(g)에 대한 의심도 거짓없이 믿으십시오" 아주 문구가 제대로네요

메뉴 구성으로는 기본적으로 흑돼지 모듬, 오겹살, 목살, 돼지김치찌개, 뚝배기, 냉면 등이 있습니다.

교래흑돼지 모듬

모듬으로 주문을 했고 때깔 아주 좋은 흑돼지가 나와요. 더불어 정말 좋은 점은 직접 구워주신다는 것입니다

거기다가 흑돼지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멜젓! 교래흑돼지에서 직접 만든 아주 풍미가 진한 멜젓이라고 하더라구요!

맛은 말모말모! 말해뭐해요 정말 너무나 맛있었어요 질기지도 않고 흑돼지 그 자체의 너무나 맛있는 맛!

이제 밥과 함께 식사류로 넘어왔습니다. 해물뚝배기를 주문했더니 이게 왠걸 바다가 여기에 와 있더라구요!

홍합류는 기본이고, 각종 버섯과 제대로 우려나온 국물까지 정말 진국뚝배기에 새로운 식당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제 마지막 입가심을 해주어야죠! 각기 다른 식성에 물냉, 비냉 하나씩 주문해서 맛보았어요

몇 개 남지 않은 고기와 냉면을 한입에 싸서 먹어주면 그만큼 깔끔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비빔냉면에 한 표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

그럼 이로써 교래흑돼지!의 후기를 남기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