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삼양목장 목장마트 다 소개해보기

해피밀:D 2022. 9. 21. 14:27

안녕하세요

삼양목장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

대관령 삼양목장에 방문해서 정말 행복가득한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삼양목장에서 빠질 수 없는 목장마트! 를 소개하고자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목장마트는, 삼양목장의 끝, 가장 아래쪽에 위치한 곳으로 삼양식품은 물론, 목장과 관련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인데요.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아주 하얀색 집모양으로 되어있는 목장마트로 들어서면 정말 구역별로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불닭류부터 소개를 해볼게요

불닭볶음면이 나올 당시 아주 센세이션이었죠, 열풍을 불러일으킨 제품인터라 아주 큰 진열대를 차지하고 있었고, 불닭 라면기 작은 크기부터 큰크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괜히 탐나는 이 제품!

그리고 한편에 마련된 불닭마요부터 불닭소스 등 다양한 불닭관련된 코너! 할인세트는 이미 하나 남았을 정도로 동이 나버린 이 진열대네요 ㅎㅎ

오호라, 불닭의 인기에 힘입어 커리도 나왔었나봐요!

빈달루커리, 마크니커리, 렌딩커리등 불닭과 조합을 이뤄본 커리 종류들이 진열되어 있구요

보다, 맵찔이인 저의 목적은 이 곳에 있었어요.

목장마트 다운 밀크 관련된 제품들! 밀크캔디! 삼양목장 우유로 만든! 이 포인트 이지요.

목장에서 짜낸 우유로 만든 밀크캔디가 믿고 먹는 신뢰감을 확 주고, 그 귀여운 젖소 패키징이 저절로 손이 가게 합니다 ㅎㅎ

그리고, 밀크만주! 밀크와 만주라..! 새로운 조합이에요. 삼양목장 목장마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자주 사가는 TOP아이템 중에 하나!

초코만주도 맛있을 것 같아요. 디저트가 엄청 땡기는 날이면 초코가 역시 이 갈증을 해결해주기에 제격이거든요

그런 날 초코만주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아 눈여겨보았습니다.

사실 가장 많이 팔리는 it아이템은 이제품입니다. 밀크전병 / 딸기 전병, 목장마트의 베스트셀러로 두조합 모두 사가거나 하나씩은 꼭 사가더라구요

맛은 말모말모~ 정말 너무 맛있어요. 그런데다가 깔끔한 개별포장은 선물하기에도 너무나 좋아요

이렇게 앞서 이야기한 바와 같이 전병2 종류, 밀크와 딸기 그리고 만주의 구성은 시그니처세트로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어요

이 자체로도 가족들이 가져가거나 보다 많은 멤버들이 같이 나누어먹기에 정말 좋아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저의 경우에도 이것도 저것도 포기 못한 터라 시그니처세트로 Pick!해서 데리고 왔답니다.

만족도는 최상! 어느 하나 맛 안 보면 서운할 수 밖에 없으니 말입니다.

마지막으로는 보다 구경하기에 좋은 디저트볼, 접시세트! 정말 삼양목장 공식 굿즈라니

너무 귀엽게 잘 뽑았네요.

이제보니 정말 사왔어야 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 세마리의 양이 순서대로 서있는게 정말 최고로 사랑스럽기 짝이 없어요!

마지막으로는 양갱인데, 양갱패키징이 이렇게 고급지고 요즘 느낌일 수 있나요? 패키징을 너무 잘뽑아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삼양목장의 목장마트 구경을 실컷하고 목장마트에서 꼭 사야하는 아이템, 전병과 만주를 소개해보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두번 가세요 세번가세요! 만주 사가세요 전병 데려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