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평촌학원가 위치한 초밥사랑 정식 먹어봤어요

해피밀:D 2022. 9. 24. 14:43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시 정식! 안양 학원가에 위치한 초밥사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스시 정식집을 찾고 있던 찰나에 발견한 초밥사랑
바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초밥사랑
경기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190번길 130 1층


영업시간 화-일 11:00-22:00

딱 겉보기만 해도 블랙 어두운 계열의 인테리어가 깔끔한 느낌의 일본 정식을 팔 것만 같죠

내부는 이런 느낌의 테이블로 전반적으로 깔려있습니다
우디한 테이블과 그와 어우러지는 더 다크한 색상의 의자가 4인 기준 꽤나 있는 것 같았어요

자리를 안내 받아 착석하니 기본적인 주전자와 물컵 및 도구들

일식 집 느낌이 물씬나는 물컵도 있어요

이제 메뉴 탐색을 해보겠습니다

주메뉴: 사랑정식. 특정식. 사시미.특사시미
일품요리: 전복구이. 메로구이. 새우튀김 등
초밥류: 특참치초밥. 스페셜 초밥 등
정식류: 회정식. 초밥정식. 스시정식등 일식집에 있어야하는 기본적인 메뉴들은 다 여기에 있었어요. 다양한 정식 메뉴 중 고민고민하다시 사랑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식전 샐러드와 죽!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샐러드 양이 많았어서 좋았네요

다음으로 나온 문어(?)낙지(?) 볶음이에요
소스가 정말 간이 딱 되어있어서 너무나 맛있는 맛이었네요

이제 바로 메인이 나와요
각종 회, 광어 우럭 연어 등등의 맛나는 아이들 가득 나왔어요. 생선의 싱싱함은 "와, 정말 싱싱하다" 정도는 아니고 딱 무난했습니다


그리고 나온 스시! 생각보다 아주 자그마한 스시 크기에 다소 놀랐지만... 나름 맛있었어요

사랑 정식, 이름답게 사랑이 가득한 스시가 가득한 정식이었으면 좋겠었지만요


다음은 구이!

세상에 진짜 생짜 생선구이는 스시집에서 처음 마주하는 것 같았어요. 튀김은 무난하니 맛나게 먹었어요. 새우튀김 호박튀김(?) 등등 잘 튀겨져 나왔답니다


다음은 식사 메뉴에요
식사메뉴로 돌솥밥..!!! 정말 저는 이게 제일 맛있(?) 었네요 탄수화물이 부족했나 ㅎㅎ 정말 맛나게 지글지글한 날치알돌솥밥을 먹었어요


함께 나온 지리! 지리는 뭐 항상 중간은 가니 맛있게 먹었답니다. 돌솥밥과의 조합이 진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 깔끔하게 입가심을 해주는데에는 딱 매실주스 어렸을때 체했을 때 마시는 매실주스였는데 아주 잘 마셨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전체 평을 남겨보자면

제 점수는여 ⭐️⭐️⭐️

이렇게 초밥사랑 안양평촌학원가스시정식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한번 정도만 딱 가보기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