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부산 꼭 먹어야하는 해성막창

해피밀:D 2022. 9. 25. 01:59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 대표음식! 막창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말 어찌나 맛있게 먹었는지 거짓말하지 않고 일주일 내내 생각났던 맛집이었습니다

그럼 소개해볼게요

해성막창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2-13 동진빌딩


바로 이름하야 해성막창!

해성막창은 부산에만 있는 체인점으로 해운대 중동에 위치한 본점을 시작으로 엘시티점, 서면점, 덕천점, 기장일광점이 있네요

미리 테이블링으로도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저녁 타임에는 예약을 걸면 보통 한 시간 대기가 뜨지만 생각보다 빨리 빨리 빠지는 타임에 한 3-40분 정도면 입장할 수 있답니다

해성막창예약! 은 테이블링으로 할 수 있다는 점 메모메모 해주세요 ㅎㅎ

드디어 고대하던 입장!
정말 분위기가 들어가기 전에도 후끈 후끈 해보였는데 들어서니 더 후끈한 이 분위기

소막창 12,000원
대창 12,000원
곱창전골 11,000원

의 주메뉴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정말 저 세개 다 먹어보겠다는 일념으로 주문 스타트!

아 그리고 고기는 주문시 최소 3인분 이상 주문을 해야한답니다


호기롭게 고기부터 주문하고 이어 주류까지 소맥으로 스타트를 끊어봅니다

이곳에서는 한잔 하지 않을 수 없거든요🤭


아주 기다란 모양의 막창 그리고 대창, 바로 나왔구요
정말 맛있게 먹어보아요

제대로 익혀주는 아주 센 불판

정말 이 때깔 보세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정말 제대로 기름칠을 해주었습니다. 사실은 내 자신에게 너무나도 미안한 메뉴이지만 참을 수 없잖아요.. ㅎㅎ

이왕 미안한 김에 제대로 곱창 전골까지 주문했어요

곱창전골 우선 이 새빨간 국물 합격이구요
한 입 해보면 그대로 그 진함이 전해져옵니다 정말이지 술 마시면서 해장한다는 게 이런 맛일까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
맵찌리가 견뎌내기에 다소 매웠던 곱창전골로 별하나를 차감했고 그 외에는 완벽했어요

정말 잘 먹었던 해성막창! 부산 가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