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이야기

퀴즈노스 메뉴추천 - 6가지나 먹어보았어요

해피밀:D 2023. 5. 17. 11:43

안녕하세요 
 
오늘은 퀴즈노스 내돈내산 후기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퀴즈노스 매장 자체가 많이 없어서 방문한 기억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주말에 배달로 한번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인원이 꽤나 되는 덕분일까요 ㅎㅎ 꽤나 다양한 메뉴를 시켜보아서 퀴즈노스 메뉴추천 겸 후기를 남깁니다.

퀴즈노스 포테이토베이컨 브레드볼
퀴즈노스 브레드볼

아주 동그란 비주얼의 브레드볼을 마주했어요. 처음보는 퀴즈노스의 포테이토 베이컨 브레드볼입니다.

동그란 빵이 안쪽이 살짝 파져있고, 포테이토 베이컨 스프를 안쪽에 넣어서 빵을 촉촉하게 적셔먹는 방법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거기에 체다치즈까지 제대로 들어가 있으니 이건 뭐 말 다했죠 😛
 
퀴즈노스 메뉴추천으로 사이드에서 1위를 차지한 브레드볼입니다.
 

브로콜리 치즈 스프
포테이토베이컨스프

이번엔 퀴즈노스의 스프 종류에요
하나는 포테이토베이컨 스프이고, 하나는 컬러감 답게 브로콜리 치즈스프입니다.
 
사이드로는 크루통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살짝 찍어먹거나 스프안에 담궈서 먹으면 또 색다른 메뉴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브레드볼 안에 스프 두가지 종류를 원하는 취향에 따라 넣어서 먹는 것도 또 다른 팁!
 

베이컨 알프레도 웨지

다음은 또 다른 사이드에요
딱 보기만 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웨지감자, 베이컨, 체다치즈, 크리미 베이컨 알프레도 드레싱이 올라간 메뉴로 

정말 칼로리는 잠시 가려두고 먹어야 할 것 같은 최고의 조합! 
 
맛이 없을 수 없는 베이컨 알프레도 웨지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감자튀김 중에 일반보다 웨지감자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이 메뉴는 개인적으로 극호의 메뉴였어요
 
정말 보기만 해도 뉴욕이 생각날 것 같은 기름짐과 동시에 맛있는 메뉴 퀴즈노스 메뉴추천 두번째로 등극

퀴즈노스 플렉스 스테이크 샌드위치
플렉스 스테이크 샌드위치

서브웨이 스테이크 샌드위치와 비슷할 것 같지만 또 색다른 퀴즈노스의 플렉스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주문해보았어요
 
숯불 직화구이가 존재감 가득하게 들어있구요. 체다치즈, 할리피뇨, 양파, 피망, 토마토, 양상추 등의 각종 야채에 핫 비비큐& 레드 와인드레싱으로 정말 완벽한 한끼의 구성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한 입 가득하게 베어물기만 해도 한끼 식사를 먹는 것 같은 다양함에 다 같이 먹을 때에도 1순위를 차지한 플렉스 스테이크 샌드위치입니다.
 
식사 메뉴로는 이 플렉스 스테이크 샌드위치가 색감과 영양을 모두 챙긴 것 같아서 퀴즈노스 메뉴 추천 3위로 매겨보려구요!

퀴즈노스 치킨 베이컨 랜치
퀴즈노스 치킨 베이컨 랜치 샌드위치

다음은 퀴즈노스 치킨 베이컨 랜치 샌드위치입니다. 사실 색감적으로 플렉스샌드위치만 못하지만, 랜치가 다했죠..!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을 때에도 항상 넣는 디폴트 소시 랜치이기에 치킨 베이컨 조합에 랜치 샌드위치라면 중간 이상은 갔다! 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다가 나름의 다이어터들을 위해 치킨이 닭가슴살이 들어갔기 때문에 죄책감은 보다 덜고 단백질을 추가하는 느낌으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치킨 까르보나라
퀴즈노스 치킨 까르보나라

마지막 샌드위치는 퀴즈노스 치킨 까르보나라메뉴에요. 까르보나라 소스와 치킨의 조합을 샌드위치에서 만나보게 될 줄 몰랐는데, 서브웨이에서는 보지 못한 조합이라 새로웠답니다.
 
까르보나라 베이스 답게, 사실 두드러지는 야채가 없어 다소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맛은 보장하는! 맛이었답니다. 하지만 다소 느끼함을 느낄 수 있는 맛이기도 해요. 사진으로도 볼 수 있듯이 전체적인 기본 재료들이 화이트화이트.. 하얀 음식들이라 헤비할 수는 있겠습니다.
 

퀴즈노스 메뉴추천

그럼 이렇게 거의 6가지 퀴즈노스 메뉴를 먹어보았고 퀴즈노스 메뉴추천까지 해보았는데 어떤 메뉴가 드시고 싶으실까요?

여기서 포스팅 마무리하며, 맛점하세요 :D

반응형